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삼성 전자제품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그리고 출장 예약하는 방법에대해 아래 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목차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각 지역마다 있습니다.
각 지역에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를 검색하고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 ~ 금 19:00 ~ 19:00 /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월요일부터 금요일 10시 ~ 13시에는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시간대이기 때문에 혼잡합니다.
이 시간대를 제외한 다른 시간대에 방문하시는게 수월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은 주말이라는 특수성때문에 혼잡하다는 걸 알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평일 마감시간은 19시이지만 제품 점검 및 수리를 하기위해
18시까지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전화번호
삼성전자 서비스 고객센터 번호는 1588-3366 입니다.
하지만 이 번호는 대표번호 이기때문에 본인이 방문하려는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는게 좋습니다.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 예약 및 출장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도 있지만
가지고 방문할 수 없는 전자기기 제품일 경우에는 출장 서비스 예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장 서비스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분이 출장 시에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출장비용은 평일 18시 이전 기준 20,000원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주말, 공휴일, 대체공유일 출장시에는 26,000원이 발생됩니다.
유상수리 대상
무상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보증이내지만 제품 고장이 아니며 고객 요청했을 경우
고객요청으로 제품의 점검 및 조정 / 제품 내부의 이물지, 먼지 제거 요청
제품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 또는 재설치하는 경우
이사, 제품 이동으로 재설치 및 연결해야하는 경우
유상수리 대상은 이보다 더 많은 해당사항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